2018학년도 1학기 대의원 선임요청
- 작성자 김명진
- 작성일 2018-03-08
- 조회수 1894
- 18.03.07.2018학년도 대의원 선임 요청.hwp
- 18.03.07.[붙임1]2018학년도 대의원 선임 명단 양식.hwp
- 18.03.07.[붙임2]2017학년도 대의원 명단.xls
첨부파일 확인바랍니다.
총학생회 회칙 제3장 제14조 및 총학생회 선거시행세칙 제38조 내지 제41조에 의거, 학부·학과(전공)별 대의원을 선임하고자 하오니
다음 사항을 참조하시어 기간 내 선임을 완료한 후 그 결과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선임대상
가. 2018학년도 학부,학과(전공)별 신입생 대의원
나. 2017학년도 9월에 기 선출된 재학생 대의원 중 학적변동 등의 교체사유가 발생한 경우 재선임
2. 선임방법: 각 학부,학과(전공)별 직접선거로 선출된 자 선임
3. 제출서류: 2018학년도 학부,학과(전공)별 대의원 선임 명단 (붙임1)
4. 제출일자: 2018.3.16(금) 12:00까지 학생복지팀에 제출
5. 대의원 자격기준
가. 재학중 전체학기 성적 평균평점이 C+(2.5) 이상인 자(신입생 미적용)
나. 유급 및 징계를 받은 사실이 없는 자
다. 2018학년도 총학생회 및 단과대학생회 집행부, 학과학생회장은 대의원을 겸임할수 없음(단, 학년별 과대표는 관계 없음)
6. 협조사항
가. 2018년 3월 대의원 정기총회에 금번 선임된 대의원이 반드시 참석하여 학생자치기구 예산 승인, 상임위원단 추가 구성 등이 원만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2018학년도 휴학예정자는 제외하시기 바라며, 잦은 변경이 없도록 신중히 선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